본문 바로가기
내가노력해서알아낸알짜정보

오리온 미쯔 블랙 후기

by --한소리 2018. 1. 3.
반응형

 

오리온 미쯔 블랙 후기


오리온 미쯔 블랙 후기입니까? 네 맞습니다 오리온 미쯔 블랙 후기예요!

초등학교 시절에 즐겨 먹었던 과자인데요. 아직도 있더라구요. 마트에 마침 한개에 천원에 팔고 있길래 사왔어요.

예전에는 한봉지씩도 팔았던 것 같은데, 이제는 종이박스에 2봉지씩 담아서 팔고 있더라구요.

사와서 한봉지 깠습니다!

 

예전이랑 똑같은 비주얼이에요 파란비닐봉지~~ 앰블럼도 똑같네요.

과자양도 꽤 많았어요. 양이 혜자네요~~~

오레오랑 비슷한 맛이 나는데, 조금 더 바삭하고요 입자가 작아요.

초코과자 맛있게 먹는법 있습니까? 네 초코과자 맛있게 먹는 법 있습니다!

무엇일까요?

초코과자는 우유랑 같이 먹어야해요. 초코과자가 좀 퍽퍽하거든요.

과자를 먹고 우유를 한 모금 입에 머금으면 과자가 부드럽게 풀어지면서 맛있어요.

오리온 미쯔 블랙 거의 10년만에 먹어봤는데 여전하네요.

마트에서 장보시다가 발견하시면 카트에 한봉지 넣어보세요. 맛있어요~ 이상 미쯔 블랙 후기였습니다.!

2018/01/02 - [알짜정보] - 청정원 납작군만두 후기

2017/12/29 - [TV] - 신과함께로 재평가받는 배우 김동욱의 '기다려줘'

2017/12/28 - [알짜정보] - 제주 감귤은 노지 감귤이 제일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