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노력해서알아낸알짜정보

청정원 납작군만두 후기

by --한소리 2018. 1. 2.
반응형

 

청정원 납작손만두 후기


마전에 2봉지 묶어서 싸게 팔길래 사본 청정원 납작군만두를 먹었습니다.

납작군만두 후기입니까? 네 후기 맞습니다!

그냥 군만두는 뭐라 해야할까요? 모양이 삼각형으로 생겼잖아요? 구워야 하는 면이 세면입니다.

납작군만두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구워야 하는 면이 2면입니다. 굽기 쉬워요.

제가 먹은 청정원 납작군만두는 고기속은 제가 예전에 먹던 비비고 만두에 비해서는 좀 고기양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대신 당면은 충분히 들어가있어서 쫄깃쫄깃하니 맛이 좋았어요.

주방 빛이 밝지 않아서 좀 어둡게 나왔는데 이것보다 좀더 맛있게 보이는 노릇노릇한 색을 띄어요.

보시는 것처럼 양면이라서 굽기는 정말 편하구요~~ 만두굽다가 조금만 한눈 팔면 태우잖아요?

이 만두는 굽기 편했어요.

만두를 저엉말 예전에 어머니랑 갖이 빚었던 역이 있어요. 직접 빚으면 모양은 실력없는 제가 빚으니 제멋대로지만, 고기나 야채를 충분히 넣어서 속을 만드니까 맛은 좋죠.

냉동만두는 아무래도 그 특유의 냉동 냄새? 같은게 약간 나긴 하는 것 같아요.

청정원 납작군만두도 거기서 벗어날 수는 없었구요.

정리해보겠습니다.

청정원 납작군만두는 어떻다?

1. 맛은 평범하다. 비비고 왕교자와 비교한다면 비비고 왕교자의 승!

2. 굽기 편하다. 삼면이 아니라 양면이라서 돌려 굽기 정말 편하다.

3. 고기속은 약간 부족하다는 느낌?. 하지만 나쁘지 않다.

4. 행사상품으로 싸게 팔고 있다면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2017/12/29 - [TV] - 신과함께로 재평가받는 배우 김동욱의 '기다려줘'

2017/12/28 - [알짜정보] - 제주 감귤은 노지 감귤이 제일 맛있어요

2017/12/28 - [알짜정보] - 인터넷 페이지 pc에 손쉽게 저장하는 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