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노력해서알아낸알짜정보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평창에디션 후기

by --한소리 2018. 1. 9.
반응형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평창에디션 후기


얼마전에 평창롱패딩이 큰 인기를 끌었었잖아요? 품절대란이 일어나고, 사람들이 매장 오픈시간 전부터 줄을 서있는 모습이 뉴스에 보도되기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맥도날드에서 평창관련 상품행사를 시작했습니다.

행사요정 맥도날드에서 또 행사를 해서 소비자들을 낚고있네요ㅠ 기쁜 마음으로 낚였습니다...맥도날드에서 이번에는 코카콜라컵 2018 평창에디션을 팔고 있어요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일단 맥도날드 공식사이트에서 캡쳐한 행사정보부터 올려드릴게요. 맥도날드 코카콜라컵입니다~! 뭐라구요?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행사입니다!

세트메뉴를 구입하면 컵 1개를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5개의 컵을 다 모으려면 세트를 적어도 다섯번은 먹어야 한다는 뜻이겠죠 ㅎ 세트메뉴 가격에 1200원을 더 주면 컵 한개를 줘요~!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평창에디션은 컵 종류가 총 다섯가지가 있어요.

지금은 1월 4일이 지났으니까 5종류의 컵 모두 구입이 가능하겠죠? 안그래도 햄버거 먹고 싶었는데 맥도날드 세트를 자주 사먹어야 할 이유가 생겼어요.

저는 가족들과 함께 세트메뉴를 2개 구입했습니다. 맥딜리버리로 주문했어요. 컵은 1번과 2번을 골랐어요.

영롱한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평창에디션의 모습.

이게 2번 컵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1번 컵이 좋아요.

맥도날드가 이번 평창동계올림픽 파트너인가봐요. 맥도날드는 예전부터 올림픽 스폰서를 꾸준히 해왔었죠~

코카콜라 평창 2018 에디션이라고 나와있네요.

사실 컵 모양이나 컵이 평창동계올림픽과 무슨 상관이 있겠어요.

저같은 힘없는 소비자는 이래나 저래나 구입을 하는 거죠 ㅠ

지금 생각해보니, 올림픽의 깃발이 오륜기 잖아요?

그래서 컵의 종류를 5개 출시한 것이 아닌가 싶어요.

이게 1번 컵의 모습입니다. 저는 1번 컵이 마음에 드는데요.

사실 염려스러운 점이 있어요.

예전부터 맥도날드에서 나오는 코카콜라컵이 내구성이 약한걸로 엄청 유명했었거든요.

바닥에 세게 내려놓는다거나 어디에 살짝 부딪힌다거나, 설거지할 때 접시랑 부딪히기만 해도 깨진다는 후기 정말 많이 봤었어요.

이번 컵은 어떨지 사실 걱정이 됩니다.

예쁜 컵이라서 아껴서 오래오래 쓰고 싶은데, 컵이 약해서 깨지진 않을지...

걱정이네요.

이래나 저래나 이쁘긴 이쁘네요.

이상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2018 평창에디션 후기였습니다.

2018/01/09 - [즐거운책읽기] -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를 읽고, 박민규

2018/01/08 - [알짜정보] - 삽겹살 맛있는 남포동 맛찬들 후기

2018/01/08 - [알짜정보] - 백종원이 추천한 곰돌이 다지기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