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직접가본여행

아시아나 내항기 마일리지 적립 방법

by --한소리 2019. 12. 7.
반응형

미국여행으로 인해서 2주동안 포스팅을 못했다. 포스팅하려고 아이패드는 챙겨갔지만 막상 포스팅하려니 여행일정이 빡빡해서 피곤하다보니 포스팅을 전혀 하지 못했다. 여행에 대해서도 이것저것 할 얘기가 많다. 하나씩 하나씩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한다.

일단 마일리지 적립에 관한 이야기부터 해보자. 요즘에는 모바일 체크인을 많이 하다 보니 모바일 체크인 하는 과정에서 아시아나 회원번호를 입력하면 알아서 적립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나의 경우 출발할때는 직접 체크인을 했고, 내항기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았다. 그래서 누락된 마일리지를 어떻게 적립해야하는지 직접 알아봤다.

지방에서 외국으로 출국하기 위해 내항기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마일리지 적립방법에 관한 방법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분명히 있으리라고 생각한다.

1.내항기 누락 마일리지 적립은 직접 해야한다.

내항기 누락 마일리지는 직접 적립 되지 않는다. 항공사에 직접 연락해서 적립을 해야 한다.

아시아나 홈페이지에는 이렇게 나와있다.

누락마일리지는 1년 이내에 항공권 원본이나 사본을 보내주면 적립해준다고 한다.

근데 요즘에 이렇게 귀찮아서 어떻게 하나?

그래서 나는 다른 방법을 찾았다.

 

2.아시아나 홈페이지에 직접 문의 메일을 보내본다.

나의 경우는 고객서비스- 고객의 말씀에서 직접 문의메일을 보냈다.

내가 탄 항공편, 좌석번호, 탑승한 날짜 등 필요한 정보를 모두 첨부해서 보냈다.

 

보냈더니 다행히 다음날 아시아나 모바일 어플에 들어가서 마일리지 적립내역을 확인해보니 내항기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있었다.

적립 마일리지는 150마일리지가 좀 안되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아무튼 아시아나 내항기 마일리지 누락 마일리지 적립 포스팅이었다. 다른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